about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와
콘텐츠를 만듭니다

위시컴퍼니는 신뢰, 성장, 조화를 모토로 매년 두 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건강하게 성장하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입니다.
2010년 설립 이후 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정글보태닉스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습니다. 대표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는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모두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subscribers

위시컴퍼니는 뷰티 콘텐츠 제작 영역에서도 기업으로서는 전례 없는 성과를 거두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뷰티 기업이 해외향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갖추고 파급력 있는 미디어를 구축해낸 드문 사례로 큰 의미를 갖습니다.
대표 채널로는 2019년 5월 YouTube 골드 플레이 버튼을 획득한 ‘Wishtrend TV’가 있습니다.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는
걸음을 함께합니다

위시컴퍼니는 모든 생명이 존중받고, 존재로 차별당하는 이가 없는 세상을 그리며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전개합니다.
클레어스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브랜드를 지향하며, 사회가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 위한 걸음을 깊이 고민하고 함께합니다.

동물권 단체 수익금 전달 예정

네 번째 기부 프로젝트. 2018

동물 착취에 반대하는 두 비건 브랜드, 클레어스와 낫아워스가 함께했습니다. 모든 수익금은 동물권단체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view more
비글구조협회 수익금 전달

세 번째 기부 프로젝트. 2017

동물실험에 가장 많이 쓰이는 비글이 더 이상 희생당하지 않기를 바라며 수익금 전액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전했습니다. 기부금은 구조된 실험 비글들의 치료비로 사용됩니다.

view more
동물보호시민단체 수익금 전달

두 번째 기부 프로젝트. 2016

인간을 대신해 지구 궤도에 도달한 최초의 생명체 ‘라이카’를 기리며, 수익금을 ‘KARA’의 동물친화적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사업비로 기부했습니다.

view more
사회복지관 수익금 전달

첫 번째 기부 프로젝트. 2015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 공부방 ‘안산시 부곡복지관 아동센터’에 총 수익금을 전했습니다. 전달된 돈은 아이들의 책걸상이 교체에 사용됐습니다.

view more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들을 바탕으로 위시컴퍼니는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를 통한 직접 판매와 동시에 글로벌 기업과 온라인 유통·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했고, 최근에는 비영어권 국가까지 판매·마케팅 제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