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irs Blue Day Out”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의 만남

창립 7주년 기념 행사 진행
2018년 1월 2일
위시컴퍼니의 디지털 전략
2018년 4월 4일

“Klairs Blue Day Out”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의 만남

Hermo는 2012년 설립된 뷰티 커머스 입니다. 모바일에 기반을 두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뷰티 커머스 입니다. 전 세계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소싱하여 현지에 판매하고 있고,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수요 예측과 직거래를 통해 유통망을 확보하며 현지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Klairs는 2017년, NYX와 CosRx와 함께 Hermo ‘올해의 브랜드’의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말레이시아 내의 Klairs의 인기는 2017년 8월 12일, 오프라인 팬 미팅 및 팝업스토어의 개최로 이어졌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미드밸리에서 Hermo와 함께 진행한 “Klaris Blue Day Out”에 행사를 찾아주신 300명의 현지 팬분들은 Klairs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Klairs 컬렉션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Klairs 스킨케어 전문가가 일대일로 상담을 통해 피부 유형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위시트렌드TV 호스트인 조성은님의 ‘말레이시아 같은 열대 날씨에 적합한 스킨케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여 행사를 통틀어 가장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위시컴퍼니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의 여성 잡지 ‘FEMALE’, 미디어 ‘Goodie25’에게 소개되어 더 많은 분께 Klairs를 알릴 수 있었습니다. Hermo 말레이시아의 CEO는 “Klairs는 스킨케어에 대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접근 방식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왔습니다. Hermo에서 가장 잘 팔리는 브랜드 중 하나인 Klairs와의 행사를 통해 Hermo 또한 충성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고 인터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