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X 오이뮤]

GOOD NIGHT KIT를 소개합니다

디어,클레어스 X 오이뮤 GOOD NIGHT KIT를 소개합니다.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어느덧 저물어갑니다.
당신의 2020년은 어떠셨나요? 2020이라는 숫자가 익숙해지기도 전에 마주한 2021년이라는 숫자는 낯설기만 합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빠르게 변하는 세상을 보면서 기존의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깨닫게 된 한 해 였는데요. 모든게 변해가는 뉴노멀 시대 속에서 디어,클레어스는 여지껏 그래왔던 것처럼 우리가 더 잘 만들 자신이 있는 제품에 집중해 세상에 꼭 존재할 필요가 있는 물건을 만들고자 합니다. 우리의 진정성이 닿을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은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철학을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오이뮤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시작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도 우리의 문화를 지키고자 노력하는 오이뮤 디자인 스튜디오와 함께한다면 고객분들과 더 큰 공감대를 공유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요.

#GOODNIGHT #Mydear #Dear,klairs #OIMU

그렇게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와 오이뮤가 만나 ‘굿나잇키트’를 만들었습니다.
같은 마음으로 제품을 만드는 두 브랜드가 함께한 굿나잇 키트가 당신의 지친 하루에 작은 위로가 되길,
그래서 당신의 밤이 편안함으로 채워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바쁜 일상에 쫓겨 나를 제대로 돌보지 못한 것 같은 마음에 괜스레 울적한 기분이 드는 밤.
무기력한 공기만이 나를 감싸고 있는 듯한 하루.
오늘 하루 유난히 지치고 힘들었다면 디어,클레어스와 오이뮤가 함께한 굿나잇 키트로 편안한 밤을 채워보세요.

잠들기 전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 없이 디어,클레어스의 미스트 하나만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해 보세요. 몇 번의 가벼운 분사로도 피부 속 수분이 빈틈없이 채워질거에요. 제주산 녹차수를 82% 함유한 디어,클레어스의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가 선사하는 진한 보습감을 경험해보세요. 영양이 농축된 앰플을 바른 듯 쫀득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이뮤의 선향을 켜 포근한 백단나무의 향으로 주변 공기를 바꿔주세요. 잔잔한 향은 스트레스로 가득한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향을 호흡하며 느끼는 좋은 기운이 당신의 마음을 달래줄거에요.

디어,클레어스는 당신의 곁에서 오랫동안 함께하며 위로를 건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바랍니다.
Good Night, My dear🌙💜

제품구성 및 사용방법

디어,클레어스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
제주산 녹차수를 82% 함유한, 토너 대용으로 추천할만큼 보습력이 높은 제품입니다. 제주산 녹차수가 지닌 황산화 효과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맑은 안색을 되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천연 보습제인 다시마 추출물과 쌀, 오이, 오크라, 쑥 등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추출물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기름기 없는 수분 베이스 제품으로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 하나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얼굴에서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가볍게 여러 번 분사한 뒤 피부에 흡수시켜 주세요. 세럼이나 크림 바르기 전, 또는 메이크업 단계 전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디어,클레어스 X 오이뮤 선향(백단나무 향)
포근하면서도 묵직한 나무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백단나무 향입니다.  오이뮤의 선향은 국내에서 오랫동안 향을 만들어 국산 천연 향의 명맥을 유지해온 ‘전통 향방'과 협업해 제작했습니다. 선향은 피우는 향을 느끼기보다 타고난 후 잔향을 즐기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먼저 향통이나 향 받침대 위에 선향을 꽂은 후 향에 불이 붙으면 5초 정도 뒤에 불을 끄고 연기를 내주세요. 태운 향의 연기는 바람길을 따라 나갈 수 있도록 창문을 약간 열어 두거나 사용 후 충분한 환기를 시켜주며, 밀폐된 공간에서의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굿나잇키트는 100개 수량 한정 판매되며,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 또는 클레어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