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디어,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을 필두로 총 11개 제품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 이번 입점을 통해 약 150여 개국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 확대 기대

이제 CJ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도 디어,클레어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2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 전 제품이 CJ 올리브영 글로벌몰에 입점했습니다. 입점 제품은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피부 고민에 따라 바르는 순서를 정할 수 있는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을 포함, 2020 얼루어 시카 크림 부문 위너를 수상한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대용량의 '데일리 스킨 소프닝 워터' 등 총 11개의 제품입니다.

클레어스는 작년 한 해 동안 20개 이상의 국내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10월, 클레어스는 노르웨이 대표 패션·뷰티 매거진 커스텀 매거진에서 선정한 올해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꼽히는 영예를 안았으며, 2020년 베트남 왓슨스 론칭 2년 만에 스킨케어 부문 전체 판매량 2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150여 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국가의 고객 분들을 만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문의=위시컴퍼니 Communication Lab (communication@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