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일보] 메이크업 지우는 것도 중요! 신제품 클렌징 오일부터 비누, 폼, 틴트 리무버까지

예쁘게 메이크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깨끗하게 씻어 내는 클렌징도 중요하다. 최근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부터 각질 제거 기능의 비누 제품, 부드러운 클렌징 폼, 입술 전용 클렌징까지 소비자의 취향별, 용도별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클레어스, 순한 식물성 오일이 자극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마무리감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자극 없이 부드러운 데일리용 클렌징 오일이다.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중심으로 포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블랙커런트씨 오일 등 가볍고 퍼짐성 좋은 식물 유래 성분을 85% 이상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특히 물과 만났을 때 빠르게 유화되어 세안 후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오일의 묵직함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는 물론 데일리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 모두에게 추천한다. 또한,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무향 제품으로 향이나 에센셜 오일을 꺼리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전문 보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