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디어,클레어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 소비자 의견 반영해 리뉴얼...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내린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피부 위한 최적의 유수분 배합…보습·진정 케어에 효과적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자사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제품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3일 전했다.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을 위한 최적의 유수분 비율을 고려해 민감해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데 집중했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중 리뉴얼 된 제품은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 그리고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 등 총 3종이다.

클레어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은 제품 용량을 기존 60㎖에서 80㎖로 30% 가량 증대하고, 용량 대비 가격은 약 20% 낮췄다. 또한, 소비자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제품 용기의 두께를 얇게하고 스크류 타입의 캡을 적용했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은 향이나 에센셜 성분에 민감한 고객을 고려해 향을 뺀 언센티드 버전으로 리뉴얼했다.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는 기존 사용하던 비닐 재질의 포장재를 제거하고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지류를 적용해 비닐 사용 절감에 초점을 맞췄다.

클레어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클레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특히,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은 자사몰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제품으로 용량증대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귀 기울이며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을 구매하면 핸디 튜브 링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Communication Lab (Communication@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