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HER Beauty Awards 2019,
클레어스 제품 2종 수상!

말레이시아 PICK!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클레어스가 말레이시아 HER Beauty Awards 2019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HER Beauty Awards는 말레이시아 패션 매거진 HER World가 2001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어워드로, 에디터들의 테스트와 구독자들의 투표 결과를 반영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합니다.

'Best Toner for Sensitive /Combination Skin' 부문에서는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가, ‘Best Brightening Serum’ 부문에서는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

피부 깊숙이 수분이 가득 찬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서플 토너는 히알루로닉산, 알로에베라 추출물, 베타글루칸과 같은 순한 식물 베이스(plant-based)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부의 pH 레벨을 맞춰주며 피부 결 사이사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미 ‘인생 토너’로도 잘 알려진 서플 토너는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클레어스의 대표 제품입니다.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은 5%의 순수 비타민 C를 담은 저자극 비타민 세럼입니다. 묵은 각질을 녹여 매끈해진 피부결과 밝아진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무더운 여름에도 지성피부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C의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해서는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E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일 저녁 1-2방울의 순수비타민 C 세럼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더해주고, 비타민 E 마스크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보세요.

 

dear,Klairs - Simple, but enough

클레어스는 크루얼티 프리, 에코&비건 프렌들리,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모토로 하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모두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은 이번 말레이시아 HER Beauty Awards 2019 외에도 Harper's BAZAAR, 글로우픽, 화해 등 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는,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각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클레어스몰(Klair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