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와
콘텐츠, 커머스를 만듭니다
위시컴퍼니는 신뢰, 성장, 조화를 모토로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그리며 성장하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개발 기업입니다. 2010년 설립 이후 디어,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이엘엠티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습니다. 대표 브랜드 '디어,클레어스(Dear, Klairs)'는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모두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subscribers
위시컴퍼니는 뷰티 콘텐츠 제작 영역에서도 기업으로서는 전례 없는 성과를 거두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뷰티 기업이 해외향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갖추고 파급력 있는 미디어를 구축해낸 드문 사례로 큰 의미를 갖습니다.
대표 채널로는 2019년 5월 YouTube 골드 플레이 버튼을 획득한 ‘Wishtrend TV’가 있습니다.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는
걸음을 함께합니다
위시컴퍼니는 모든 생명이 소외되지 않고 존중받는 세상을 그립니다.
동물과 공존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공정을 고민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활동을 매년 전개합니다.
전 세계 6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들을 바탕으로 위시컴퍼니는 전 세계 6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를 통한 직접 판매와 동시에 글로벌 기업과 온라인 유통·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했고, 최근에는 비영어권 국가까지 판매·마케팅 제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