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미드나잇 인 서울> 미디어 전시 오픈

“일상의 단계적 회복을 기대하며”

디어,클레어스, ‘코로나 팬데믹으로 잃어버린 서울의 밤’을 담은
<미드나잇 인 서울> 미디어 전시 오픈

- 클레어스 미디어 영상 전시 개최… 방문객 대상 클레어스 블루라인 제품 무료 증정
- 5월 2일부터 15일까지 가로수길 ‘클레어스서울’에서 선착순 예약 후 관람 가능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무료 미디어 전시를 오픈한다. 

클레어스의 <미드나잇 인 서울> 미디어 전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으로 잊고 지냈던 서울의 밤을 재조명했다. 세 면을 감싸는 공간 안에서 그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잊고 있던 다양한 서울의 모습들이 담긴 영상이 감각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전시장 한 켠에서는 클레어스의 미드나잇 블루라인 제품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다. 관람 신청은 클레어스서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예약 후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클레어스 공식몰 회원가입 후 방문한 관람객은 클레어스의 미드나잇 블루라인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클레어스 브랜드 콘텐츠 팀 박이슬 팀장은 “균형 잡힌 삶을 지향하며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나아가려는 클레어스의 브랜드 철학을 영상으로 풀어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거리두기로 잊고 있던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레어스는 기업과 환경이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자원 선순환을 위한 공병 캠페인을 런칭했으며,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