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위시트렌드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 출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수분 앰플
바이위시트렌드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 출시

-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 텍스쳐…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 가능
- 알로에 성분 70% 이상 함유, 빠른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2021/06/22)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자사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에서 여름철 피부 속건조를 달래줄 수분 앰플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을 출시한다고 17일 전했다.  

바이위시트렌드의 신제품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은 워터리한 텍스처와 풍부한 수분감으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성으로 여름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고, 환절기 또는 겨울철 진한 수분감이 필요할 때 두세겹 레이어링해서 덧발라주면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폴리사카라이드를 70% 이상 함유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알로에 속살에서 추출한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을 정제수 대신 사용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를 함유해 피부 수분 손실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은 △겉 피부 보습 개선 시험 △깊은 피부 보습 개선 시험 △피부 장벽 개선 시험 △피부 층별 수분 레이어드 효과 시험을 완료했으며,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과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한편, 바이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에 전 세계 50만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유효 성분들을 배합해 효과 체감은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한다.

바이위시트렌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하이드라 인리치드 앰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바이위시트렌드’에서 구매 가능하다.

[About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

바이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에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을 살피는 것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용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것을 목표로,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

아마존, 아이허브 등 글로벌 E커머스와 영국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글로벌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12개국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주로 소개하는 곳들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순수 비타민C 함량이 높은 ‘퓨어 비타민 C 21.5% 어드밴스드 세럼(Pure Vitamin C 21.5% Advanced Serum)’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Communication Lab (Communication@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