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X 호텔 안테룸 서울 클레어스, 안테룸 서울 숙박객 대상 샘플 키트 무료 제공

디어,클레어스 X 호텔 안테룸 서울
클레어스, 안테룸 서울 숙박객 대상 샘플 키트 무료 제공

- 클레어스 안테룸 서울과 협업… 클레어스 베스트셀러 6종 담은 샘플 키트 및 트라이얼 키트 제공

- 지속가능성 응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의 일환… 가로수길 골목 상권 상생 기대

균형 잡힌 삶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제품을 이제 친환경 호텔 안테룸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레어스는 안테룸 서울에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 클레어스의 베스트 셀러 6종으로 구성된 ‘워크인 키트’를 제공한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또한, 안테룸 서울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룸인 ‘아뜰리에 룸’에 숙박하는 고객 대상 약 2만 2천 원 상당의 스킨케어 트라이얼 키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클레어스의 ‘워크인 키트’는 최근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한 글로벌 베스트 셀러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를 포함해 ▲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 리치 모이스트 수딩크림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 리치 모이스트 수딩세럼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 등 총 6개 제품의 샘플로 구성되어 세안부터 피부 보습까지 스킨케어 루틴을 모두 커버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작년부터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매장을 지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 또한 클레어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이 위치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클레어스서울의 이유빈 매니저는 “클레어스는 안테룸 서울에 워크인 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클레어스서울 주변의 매장을 소개하는 가로수길 푸디맵도 함께 비치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되었던 가로수길의 골목 상권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레어스와 안테룸 서울이 함께하는 워크인 키트 제공은 오는 7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테룸 서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클레어스는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친환경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등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클레어스 제품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 전국 올리브영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SSG 닷컴과 W컨셉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Communication Lab (Communication@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