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비타민 차징 세럼’ 출시…비타민 라인 강화

- 300만, 100만 병 판매고의 비타민 라인, 6년 만의 신제품으로 주목
- ‘심플하지만 충분해’ 필요한 제품만 내놓는 디어,클레어스…소비자 선택 폭 넓혀

위시컴퍼니가 글로벌 300만 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비타민 드롭의 인기를 잇는 신제품 세럼을 출시하고 비타민 라인을 강화한다.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비타민C 유도체 기능성 제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이하 비타민 차징 세럼)’을 이달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타민 차징 세럼은 각 300만, 100만 이상의 글로벌 밀리언셀러 판매고를 올린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이하 비타민 드롭)’과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E 마스크’와 동일한 라인업 제품이다. 디어,클레어스의 대표적인 비타민 라인을 6년 만에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보다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를 10%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피부 트리플톤(밝기, 노란기, 균일도)케어, 피부 조밀도 개선, 피부 수분 채움 기능 등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용기와 펌프에 재활용 페트 원료인 PCR 소재를 50% 적용, 제품 상자에는 FSC 인증 지류가 사용됐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디어,클레어스는 ‘Simple but enough’라는 철학 아래 꼭 필요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안해 왔다”며 “수년간 고민 끝에 출시하는 비타민 차징 세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클레어스는 비타민 차징 세럼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오는 23일까지 구매 시 20% 할인 및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는 1만 원 할인 및 추가 상품 증정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클레어스서울’에서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론칭 파티를 개최 예정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