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바자] 시술 대신 사서 쓴다는 판매 1위 스킨케어 아이템

2020 BAZAAR BEAUTY HOT 100 <SKIN CARE>

 

CHICOR :  HOT CLEAN BEAUTY

29 | DEAR, KLAIRS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2만1천9백원.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2만1천9백원. 지난 3년간 ‘바자 뷰티 핫 100’ 리스트에 빠짐없이 이름을 올렸던 비건 비타민C 세럼이자, 최근 누적 판매량 1백만 병을 넘긴 글로벌 밀리언 셀러! 묵은 각질을 정리해주고 칙칙한 피부톤과 색소 침착을 개선해주는 등 그 효과가 강력하지만, 여타 비타민C 세럼에 비해 확연히 적은 자극 덕분에 일명 ‘저자극 순수 비타민C 세럼’으로 불린다. 항산화 효과에 대한 임상 시험 및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한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실제 후기가 쏟아지며 단숨에 클린 뷰티 시장을 장악했다.

 

CHICOR :  HOT SUNCARE

44 | DEAR, KLAIRS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2만1천9백원.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
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사용감에 있어 절대 우위를 인정받는 비건 선크림. ‘에센스’라는 제품명에 어울리는 산뜻한 수분 베이스 제형으로 자외선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다. 또한 백탁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되고, 모공을 막지 않아 하루 종일 산뜻하다. 20가지 주의 성분은 제외,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이라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뷰티 랭킹 앱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