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시코르(CHICOR)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입점

해외에서 이미 대형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클레어스, 이번 입점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 확대 기대
토너 등 시코르 올해 상반기 카테고리별 판매 1위 다수 기록…국내에서도 시코르 인기 브랜드로 각광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16일 오픈하는 시코르(CHICOR)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 입점한다고 전했다.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대규모 뷰티 편집숍으로,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한국형 세포라’로 불리며 최근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은 지난 16년 면세점 입점으로 인해 다국적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글로벌 쇼핑 메카로 손꼽히는 곳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때문에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사이트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대형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클레어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또한 클레어스는 시코르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세계 강남점, AK&홍대점, 용산점을 비롯해 전국 15개 시코르 매장에 입점해 판매 순위 50위권에 다수의 제품을 포진시키며 최근 시코르 인기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것. 2018년 상반기 기준으로 △ 에센스 부문에서 ‘프레쉴리 주스드 비타민 드롭’ △ 토너 부문에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 비비크림 부문에서 ‘일루미네이팅 서플 블레미쉬 크림’ △ 메이크업 리무버 부문에서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이 판매순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클레어스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시코르 신세계 명동점에서 단독으로 자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 마스크 △ 서플 프레퍼레이션 올오버로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 프레쉴리 주스드 비타민 드롭 △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 미드나잇 블루 카밍크림 △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클레어스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신세계 명동점은 유동 인구가 밀집돼 있는 거대 상권이자 글로벌 쇼핑 메카라는 점에서 이번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클레어스는 이미 해외에서 큰 팬덤을 갖고 있어 이번 입점은 해외 고객과의 접점 확대라는 측면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각종 글로벌 사이트의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해외에서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최근에도 신제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E 마스크’가 미국 온라인 뷰티 셀렉트 숍인 소코글램에서 올해 인기 제품 10개를 위너로 선정하는 2018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드’를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PR Lab (pr@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