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5th 기부 프로젝트: 언센티드 토너 Donation Ver.

클레어스 5th 기부 프로젝트: #Toner For Greener

2020년 2월 14일, 판매 수익금을 환경운동연합의 플라스틱 ZERO 및 해양오염 정화 캠페인 활동 앞으로 전달했습니다.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클레어스는 계속해서 #지속가능성 #친환경에 대한 고민과 실천을 이어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클레어스의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이하 언센티드 토너)의 도네이션 버전(Donation Ver.)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기부 대상 제품은 총 7만 개로, ‘Donation'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언센티드 토너 도네이션 버전의 출시 배경

클레어스는 토너 용기 제작 과정에서 낭비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 동시에 더 나은 퀄리티의 용기를 생산하기 위해 용기 *사출 방식을 새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사출 방식으로 제작된 첫 번째 제품이 언센티드 토너 (LOT No. NN05,NN06)입니다.
*사출: 금형에서 제품을 뽑아내는 공정. 토너 용기의 생산 방식을 뜻함

위의 영상처럼 사출 방식을 변경하고 개발하는 과정에서 용기의 컬러가 기존의 제품보다 약간 노란 빛을 띠게 되었습니다. 용기를 제외한 내용물은 기존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기존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전량 폐기 후 재생산 하는 방법을 가장 먼저 떠올렸으나, 그럴 경우 클레어스가 지향하는 가치인 친환경이나 지속가능성과는 거리가 먼 결과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클레어스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과 함께하면 더 나은 결과를 만들 수 있으리라 기대하며 이번 도네이션 버전 판매를 기획했습니다.

 

 

언센티드 토너 도네이션 버전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합니다

언센티드 토너 도네이션 버전은 총 7만 병으로, 한 병이 판매될 때마다 500원을 국내외 환경단체에 전달해 플라스틱 쓰레기 감소를 위한 캠페인과 일회용품으로 오염된 해양 정화 작업에 쓰일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기부 완료 후 자세한 내역을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늘 클레어스와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