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 of Beauty 2017” 베트남 현지 팬들과의 만남

2017년 12월 10일, 위시컴퍼니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8번째 “Journey of Beauty” 행사에 초청되었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Sammi Shop은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뷰티 커머스입니다. 행사는 로레알, 시세이도, 치카이치코, 코스알엑스,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메이블린 등 세계적 화장품 브랜드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베트남 전역에서 1,000여 명 이상의 현지 고객들이 찾아온 행사는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이루어졌습니다. 현지 뷰티 업계 관계자와 각국의 초청 인사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유명 뮤지션들이 행사를 빛냈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스타 싱어송라이터 Son Tung M-TP를 비롯한 Tang Nhat Tue, Tino, Zero9의 무대로 뜨거워진 열기는 모든 행사가 마칠 때까지 이어졌습니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베트남 현지에서 점점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 브랜드인 Dear Klairs 와 By Wishtrend 에 소개하였으며, Sammi Shop 과 함께 베트남의 뷰티 문화 발전에 더욱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위시컴퍼니의 콘텐츠 미디어 부문 담당인 마한샘 매니저는 “Teen Acne Hacks” 이라는 주제로 효과적인 여드름 케어 방법과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며 현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Wishtrend TV의 메인 호스트인 조성은 (Eunice)님은 “Why Do Korean Girls Look So Young?” 이라는 주제로 안티 에이징에 관한 효과적인 팁을 전달하였습니다. 그간 Wishtrend TV의 메인 호스트이자 뷰티 Guru 로 전세계 독자들의 뷰티 상담을 진행하였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된 질의 응답시간에서는 우리의 브랜드와 Wishtrend TV 팬들의 관심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시연을 통하여 아메리칸 뷰티와 K-뷰티의 차이를 알아보며 K-뷰티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명 브랜드 사이에서 위시컴퍼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며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 습관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베트남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팬들에게 우리의 브랜드와 K-뷰티에 대한 다채로운 소식으로 다가갈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