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위시트렌드, 미국 뷰티 큐레이션 매장 `JC페니 뷰티` 입점

바이위시트렌드, 미국 뷰티 큐레이션 매장 `JC페니 뷰티` 입점

- 바이위시트렌드, 미국 대형 백화점 JC페니에서 단독 론칭하는 뷰티 스토어 입점
- 캘리포니아, 텍사스 등 미국 9개 지역 先입점… 2023년까지 600개 매장으로 확대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가 미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미국 뷰티 큐레이션 매장 JC페니 뷰티(JC Penney Beauty)에 입점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JC페니 뷰티는 미국 대형 백화점인 JC페니(JC Penney)에서 단독으로 론칭한 뷰티 큐레이션 매장이다. 입점 품목은 바이위시트렌드의 대표 제품인 ‘만델릭 애씨드 5% 스킨 프렙 워터’를 포함해 총 5가지 제품이다.

지난 2015년 말 해외시장에 처음 론칭한 바이위시트렌드는 천연 추출물과 유효 성분들을 배합해 체감은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개발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전 세계 50만 고객들이 뷰티 E이커머스 채널 위시트렌드에 남긴 피부 고민을 듣는 것에서 출발했다.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제품명에 주요 성분과 함유랑을 포함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론칭 이후 영국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글로벌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프랑스와 스페인 등 유럽 12개국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바이위시트렌드의 미주 지역 수출·현지 마케팅을 담당하는 위시컴퍼니 NAMG(North-America Market Growth)랩 곽승현 리더는 “JC페니 뷰티는 2023년까지 미국 내 매장을 600여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바이위시트렌드의 미국 시장 입지를 더욱 다져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위시트렌드 제품은 국내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 ‘바이위시트렌드’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Communication Lab (Communication@wishcompany.ne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