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로 자외선 완벽 차단
- 출시 4개월만에 글로우픽 1위∙화해 소비자 만족도 96% 달성…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뛰어난 제품력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 wishcompany.net)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의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는 출시 4개월만에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선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는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 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끈적임과 눈시림이 없는 순한 선크림이다. 수분 베이스 제형의 촉촉하고 투명한 마무리 감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연구해 내놓는 클레어스답게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는 최대치의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UVA, UVB를 이중차단하면서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광안정성이 높은 성분을 처방해 자외선 차단 효율을 높였고, 전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하고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흔히 선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이 없어 화장 후 덧바르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이 같은 내용은 실제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서도 입증 받았다. 화장품 분석 어플 ‘화해’의 설문평가 에서 선크림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발림성(99.32%)’과 ‘눈시림 없음(96.58%)’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품 만족도 96%를 달성했다. 또한 클레어스 신제품 체험단 운영 최초로 평가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만점을 받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클레어스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위시컴퍼니 최주희 선임은 “햇볕이 강해지며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요즘,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그간 많은 고객들이 올리브영 입점 요청을 해왔기에 이번 입점 소식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클레어스는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전점에 입점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클레어스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온라인 몰(klai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ㅡ
보도자료 문의=위시컴퍼니 PR Lab (pr@wishcompany.net)
ㅡ
[컨슈머타임스]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코스모닝] '클레어스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서울파이낸스] 위시컴퍼니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프라임경제]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보건뉴스]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