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오피스워치 2’ 제작 협찬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합리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는 인기 콘텐츠 채널인 콬 TV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 2>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와이낫미디어는 누적 조회수 2억뷰를 달성한 <전지적 짝사랑 시점> 외에도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음주가무>, <단지, 너무 지루해서> 등 유쾌한 감성과 일상의 공감을 자아내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클레어스와 함께하는 <오피스워치 시즌 2>는 20대 직장인들의 전쟁터같이 바쁜 일상과 사내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로 4분 가량의 에피소드 총 8편을 선보였습니다. 실제로 위시컴퍼니의 사무실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더욱 생생한 사무실의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오피스워치시즌2>에서는 클레어스의 ‘서플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리치 모이스트 수딩세럼’ 등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인 리치모이스트 수딩 라인은 일상속 다양한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각질층 속속들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시켜 줍니다. 건조한 사무실 환경에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드라마 속 클레어스 제품들은 KBS WORLD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독자에게도 소개되었습니다. 글로벌 지마켓, 이베이, 아마존 등 해외 유수의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로 연계되어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오피스워치 시즌 2>는 콬TV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Klairs의 제품들은 Klairs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