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오늘을차지해’ 캠페인 성료…3일간 3천 명 방문

- 신제품 ‘비타민 차징 세럼’ 출시 기념, 오프라인서 펼친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
- 포토박스서 사진 촬영하고 음료 제공해 에너지 충전 지원…남녀노소 모두 즐긴 캠페인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계절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펼쳐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디어,클레어스 ‘오늘을차지해’ 캠페인에 3천 명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위시컴퍼니 지난 3일간 서울 광화문, 삼성동 코엑스, 성수동 성수연방 등 총 3곳에서 진행된 ‘오늘을차지해’ 캠페인에 3천 명이 방문하고, 1천여 명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 등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31일 발표했다.

디어,클레어스의 신제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이하 비타민 차징 세럼)’ 출시 기념으로 열린 이번 캠페인은 ‘충전하다(Charge)’의 뜻을 담은 ‘오늘을 차지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캠페인 이벤트는 컨셉과 맞닿은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4가지 존(비타민을차지해, 에너지를차지해, 행운을차지해, 클레어스스튜디오)으로 구성했다. 현장 제조 오렌지 에이드 제공부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게임과 오늘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로 방문객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행운을차지해존’에서는 참가자 전원 신제품 샘플 3종과 럭키드로우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일으켰다. 비타민 차징 세럼 본품과 글로벌 밀리언셀러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디어,클레어스의 스테디셀러를 경품으로 구성해 현장에 방문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브랜드의 슬로건을 함께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 규제 해제와 함께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로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뿐 아니라 기존 온라인 중심의 콘텐츠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 소통방식을 확장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보다 확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비타민 차징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를 10%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피부 트리플톤(밝기, 노란기, 균일도)케어, 피부 조밀도 개선, 피부 수분 채움 기능 등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용기와 펌프에 재활용 페트 원료인 PCR 소재를 50% 적용, 제품 상자에는 FSC 인증 지류가 사용됐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