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국내서 첫 라이브 방송 실시…히트 제품 최대 58% 할인

- 전 세계 약 70개 국서 브랜드, 제품력 인정받아 온 디어,클레어스 인기 제품 4종 판매
-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환절기 진정 세트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오늘 7시 진행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글로벌 히트 제품 4종을 오늘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디어,클레어스는 기존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네이버 공식 인증을 받은 브랜드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이며 할인율을 50% 이상 적용한 첫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건조한 가을 겨울철 환절기 수분 보습과 진정에 집중한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미드나잇 블루 카밍 시트 마스크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이하 언센티드 토너) 제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디어,클레어스의 블루 라인은 구아이아줄렌 성분 본연의 시원한 블루 컬러가 트레이드 마크인 진정과 수분 충전을 위한 전용 라인이다. 수분 크림인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구아이아줄렌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찾도록 수분은 가득 채우는 동시에 유분감은 최소화해 지성을 포함해 민감성 피부에 특화된 제품이다.

같은 블루 라인의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은 EGF 성분이 포함된 진정 앰플로, 피부 재생 효과와 탄력,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물과 같은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눈가 주름, 피부 탄력 등 테스트를 완료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그 외에도 에센셜 오일을 제거해 민감성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고, 즉각적이고 확실한 수분 충전을 도와 인생 토너라는 별명으로 글로벌 400만 병 이상 판매된 언센티드 토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제품들을 국내 고객에게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반응이 기대된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최대 할인 폭을 제공하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디어,클레어스의 제품은 물론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클레어스는 ‘심플하지만 충분해’라는 슬로건으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다. 베트남, 북유럽, 일본, 북미 지역을 포함해 약 70개 국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전 세계적으로 400만 병 이상 판매고를 올린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총 8종이 글로벌 밀리언셀러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