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신제품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 출시

- 국내외 다수 임상 시험 기관에서 SPF 시험 진행… SPF50+ PA++++ 입증
- 유화제 함량 줄이고 보습 성분은 늘려… 차단력과 사용감 모두 잡은 독자 처방 개발
- 번들거림, 백탁 없이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
- 피부 진정 성분 포함 및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 제품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다수 임상 시험으로 입증받은 신제품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을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부터 제품 성분까지 깐깐하게 검증한 제품이다. 작년 1월 독자 처방 개발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수 임상 시험 기관에서 세 차례의 자외선 임상을 거쳐 효과를 검증받았다. 안자극 테스트,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등의 임상 시험을 통해 기술력과 안전성 모두 입증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동시에 지키기 위해 자사만의 독자 처방 기술력을 담았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화제의 함량은 줄이고 보습 성분의 함량은 늘려 피부 친화성과 안전성을 겸비했다.

일반적인 선크림 특유의 끈적한 발림성이나 번들거림 등을 개선한 가벼운 사용감도 특징이다. 에센스나 로션을 바른 것과 같이 산뜻하고 백탁이나 무거움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촉촉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밀림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았다. 달아오른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는 4가지 베리 추출물 및 알란토인, 마카뿌리추출물 성분을 포함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클레어스 브랜드 제품 개발팀 권세진 매니저는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은 검증된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받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사용감과 동시에 자외선 케어는 확실한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이 많은 고객이 애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8일까지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 제품을 최대 15% 제품 할인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 클레어스닷컴(https://www.klair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