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ZAAR] 2019 <바자> 뷰티 핫 100 1탄! 스킨케어

2019 BAZAAR BEAUTY HOT 100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데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품평단부터 블라인드 테스트, 리더스 초이스까지. 그중 <바자>는 보다 객관화된 판매 수치에 주목, 국내 최대의 럭셔리 뷰티 유통망인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SSG닷컴과 손잡고 뷰티 제품의 옥석을 가렸다. 올해로 제2회를 맞은 '바자 뷰티 핫 100'을 통해 지난 일 년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100가지 뷰티 아이템을 찬찬히 둘러보길.

(중략)

7 CHICOR · HOT TONER
Dear, Klairs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1만2천9백원.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제품. 작년에 이어 시코르 판매 1위 토너로 선정됐다. 손바닥 온도를 이용해 흡수시켜주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중략)

11 CHICOR · HOT MOISTURizing CREAM
Dear, Klairs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1만7천5백원.
치열한 크림 경쟁 속 가장 많은 판매 개수를 기록한 보습 크림. 깊은 보습이 필요한 건성 피부와 순한 크림을 원하는 민감성 피부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 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며 쿨링 효과가 더해져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튜브 용기 또한 인기 요인 중 하나.

 

12 CHICOR · HOT ESSENCE
Dear, Klairs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2만1천9백원.
시코르 판매 1위 에센스.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순수 비타민 C 에센스로 '은색병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안정화한 순수 비타민 C인 L-아스코르빈산 성분을 5% 함유한 고기능성 포뮬러가 각질, 모공, 안색,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병풀, 유자, 브로콜리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한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라면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에 한두 방울 섞어 발라줄 것.

>> 기사 전문 보기

list